G05-7182802122

경산 와촌면 행정복지센터, 집단시설 및 다중이용시설 ‘특별방역소독’ 실시

NSP통신, 여종구 기자, 2020-02-25 15:50 KRD7
#경산시 와촌면 #김헌수 면장 #갓바위 #특별방역소독 실시

모든 행사 연기․취소 등...유동인구가 많은 장소 특별방역소독 실시

NSP통신- (경산시)
(경산시)

(경북=NSP통신) 여종구 기자 = 경산시 와촌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헌수)는 지난 19일부터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해 집단시설 및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특별방역소독’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소독은 질병관리본부의 집단시설·다중이용시설 소독 지침에 따라 개인보호장구를 착용하고 안전하게 소독을 실시했으며, 갓바위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를 중심으로 특별방역소독을 실시했다.

또한, 사전에 예정된 모든 행사를 연기․취소, 평생학습강좌 휴강, 경로당(마을회관) 휴관 등 시민들이 대인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적극 조치했다.

G03-9894841702

아울러 관내 기관ㆍ단체, 주민, 종교시설을 대상으로 예방수칙을 홍보하고 행정복지센터 입구와 내부에 손 소독제를 비치, 민원인들에게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지도, 손 씻기 안내 등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김헌수 와촌면장은 “대구ㆍ경북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사태가 엄중한만큼 코로나19의 예방 및 방역소독에 철저를 기해 지역민의 안전을 반드시 지키고, 민관이 협력하고 긴밀히 소통하는 등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여종구 기자 bestsunsu@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