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코리아센터,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 오픈

2020-02-24 09:00, 박유니 기자 [XML:KR:1702:유통마켓/쇼핑몰]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를 오픈했다.

총면적 1663m² (약503평)인 영국센터는 잉글랜드 남부 버크셔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으로 히드로공항까지 2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주3회 국적기를 이용해 출고돼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금번 영국센터는 브렉시트 등의 유럽이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운영효율과 비용절감 등을 고려해 전문성을 갖춘 영국 현지 물류센터와의 제휴를 통해 오픈했다.

 

확대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 (사진 = 코리아센터 제공)
몰테일 영국 물류센터 (사진 = 코리아센터 제공)

직구 성수기와 프로모션 기간 등에 따른 물동량 변화에 탄력적으로 센터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그동안 몰테일 고객들이 영국 직구를 이용하면 독일 물류센터를 경유하기 때문에 내륙 운송 기간으로 인해 빠른 배송이 어려웠다.

하지만, 영국 물류센터 오픈으로 배송시간과 고객들의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

몰테일 관계자는"영국은 러쉬, 보덴, 포트메리온 등의 쇼핑몰이 있고, 박싱데이 등 파격적인 연말세일이 직구 선호도가 높은 국가 중 하나다."며"독일 물류센터와 함께 유럽직구를 이끌어갈 센터로 발돋움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