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올스웰, 이호선 박사 초청 사내 특강 개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2-13 15:50 KRD7
#올스웰 #이호선 #박사 #방송인 #사내특강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공기기술전문업체 올스웰은 13일 문화칼럼리스트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이호선 상담심리학 박사를 초청해 사내 특강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올스웰이 임직원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한 1분기 인재개발교육 과정으로 이뤄졌다.

NSP통신-▲이호선 박사(사진 제공 = 올스웰)
▲이호선 박사(사진 제공 = 올스웰)

이 박사는 이날 ‘프로패셔널 인생을 위한 기술 3P’를 주제로 사회와 직장, 가정의 한 구성원으로 조직과 함께 성장하고 행복할 수 있는 방법론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이 3P를 ‘자부심(Pride)·우선순위(Priority)·전문성(Professionality)’으로 정의하고, 이에 대한 활용법에 대해서도 전했다.

G03-9894841702

이 박사는 또 ‘가정이 행복해야 직장에서도 행복하다’라는 부제의 강연을 통해서는 이상적인 부모의 세계에서 나와 사랑받고 싶다고 말할 수 있는 부모가 될 수 있는 방법도 설명했다.

특히 부모는 늘 희생해야 하는 존재가 아니라 사랑을 주고받아야 하는 존재임을 아이들에게도 자각하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완벽할 수 없는 부모가 아이에게 고백하는 법도 알려줘 공감케 했다.

한편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 중인 이호선 박사는 KBS ‘아침마당’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외 다양한 종편에 출연,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