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반도건설, 협력사에 공사대금 500억 규모 조기 지급

2020-01-20 09:36, 유정상 기자 [XML:KR:1301:업계/정책]
#반도건설 #공사대금 #조기지급
+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반도건설(회장 권홍사)이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이 자금운용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공사대금 500여억 원을 설 연휴 이전에 조기 지급한다.

반도건설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자금 소요가 늘어나는 협력사들에게 기성, 준공금 등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해 자금 부담을 덜어주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난 2018년부터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해 왔다고 밝혔다.

기성대금이란 공사 과정에서 현재까지 완성된 정도에 따라 지급하는 공사금액을 말하며 이번에 조기 지급되는 규모는 250여개 협력사, 공사대금 500여억 원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반도건설의 성장은 ‘반도유보라’공사 현장 협력사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공사대금 조기 지급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도건설은 그동안 협력사들을 초청해 ‘우수협력사 간담회’와 ‘동반성장 워크샵’을 개최하며 협력사들의 경쟁력 강화와 ‘반도 유보라’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반도건설은 협력사와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동반성장 및 상생’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