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LG디스플레이, 80여개 협력사와 올해 사업전략 등 공유

2020-01-19 10:29, 이복현 기자 [XML:KR:1102:컴퓨팅/디바이스]
#LG디스플레이(034220), #협력사, #올해사업전략
확대
 (사진 = LG디스플레이가)
(사진 = LG디스플레이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디스플레이가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80여개 핵심 부품, 장비 협력사 CEO를 초청해 ‘2020년 동반성장 새해모임’을 개최했다.

지난 17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LG디스플레이 사업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사업전략을 직접 설명하는 한편 디스플레이 시장 전망 및 구매 중점과제를 공유했다.

LG디스플레이는 ▲대형 OLED 대세화 ▲P-OLED 사업 턴어라운드 ▲LCD 구조혁신 가속화 등의 사업전략을 바탕으로 사업의 동반자인 협력사와 함께 시장선도를 위한 발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LG디스플레이는 2019년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며 시장 선도에 앞장선 9개의 부품 및 설비협력사에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Best Partner Award)’를 수여했다.

LG디스플레이 정호영 사장은 이날 사업전략을 설명하며 “우리의 체력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도약할 것”이라며 “LG디스플레이와 협력사가 같이 단계적으로 벽돌을 쌓아간다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큰 집을 지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LG경제연구원 박래정 부문장의 2020년 국내외 경제전망에 대한 강연이 있었으며, 참석자들과 2020년 디스플레이 시장 전망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