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X김다미 메인 포스터 공개..“‘청춘 스웨그’ 충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1-17 13:08 KRD7
#이태원클라쓰 #JTBC #금토드라마 #박서준 #김다미
NSP통신- (JTBC 제공)
(JTBC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청춘 스웨그’가 폭발하는 박서준과 김다미의메인 포스터가 17일 공개돼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수많은 마니아를 거느린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의 대체불가 라인업을 완성하며 2020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G03-9894841702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이태원 접수에 나선 박서준과 김다미의 유니크하고 ‘힙’한 분위기가 시선을 잡아 끈다. 네온사인 불빛으로 물든 거리에 등을 맞대고 선 두 사람의 미소는 이태원의 밤을 더욱 환하게 밝혀낸다.

박서준은 ‘박새로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짧은 밤톨 머리에 단단한 눈빛으로 청춘의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으며, 김다미는 올 블랙의 가죽 재킷을 매치해 자유분방함 속에 다크 카리스마를 장착해 ‘조이서’의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시켜 보여준다.

여기에 ‘소신에 대가가 없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라는 문구는 박새로이의 이태원 접수기에 궁금증을 더해준다.

박서준은 이번 작품에서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거침없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를 맡아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한 거침없는 반격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신예 김다미는 신이 내린 두뇌를 장착한 ‘고지능’ 소시오패스 ‘조이서’를 연기한다. ‘단밤’의 매니저로 박새로이와 함께 일하며 천재 조력자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박서준, 김다미의 유니크한 조합은 원작과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게 (드라마) 포인트”라며 “현실판 박새로이, 조이서 그 자체로 변신한 두 사람의 기대 이상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택시운전사’, ‘암살’, ‘터널’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인 ‘이태원 클라쓰’는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31일 밤 10시 50분 JTBC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