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넥슨, 마영전 10th ANNIVERSARY 종료…신규 인연 스킬 공개

2020-01-13 13:44,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넥슨, #마영전, #10thANNIVERSARY, #신규인연스킬
‘네반’, ‘델리아’ 등 피규어 제작 소식 공개
확대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오프라인 유저 행사 ‘마영전 10th ANNIVERSARY’를 개최했다.

서울 논현동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초청된 25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성승헌 캐스터가 사회를 맡아 퀴즈 이벤트, 질의응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장에는 시즌 별 아트 작품을 비롯해 ▲벨 ▲린 ▲미울 등 주요 캐릭터 액자가 전시됐으며 10주년 기념 성우 축전 영상, 신규 스킬 영상 등이 공개돼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마비노기 영웅전과 관련된 다양한 퀴즈를 통해 유저들에게 전시된 아트 액자를 선물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마영전 개발진들이 유저들의 질문에 답변을 해주는 응답하라 마영전 코너를 진행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으며, 결사대 보스 몬스터 네반과 캐릭터 델리아 피규어 제작 소식도 공개했다.

 

확대
 (사진 = 넥슨)
(사진 = 넥슨)

이외 신규 인연 스킬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특별한 인연을 가진 특정 캐릭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보스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오랜 제압 시간과 함께 강력한 대미지를 준다. 해당 콘텐츠는 올 여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