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세븐에듀, 예비 고1 위한 수학 공부법 공개

2019-12-07 09:30, 박유니 기자 [XML:KR:1604:교육]
#세븐에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가 예비 고1 학생들을 위한 ‘수학선행 공부법’을 공개했다. ‘수학선행 열공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1은 수학(상), 수학(하)를 배우는데 수학(상)에서는 다항식, 방정식과 부등식, 도형의 방정식을 배우고, 수학(하)에서는 집합과 명제, 함수와 그래프, 경우의 수를 배운다.

예비고1의 경우 이미 고등수학을 선행하는 학생들이 많지만 정작 기본적인 문제도 풀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예비고1은 정확한 개념학습과 그 개념들을 적용시켜서 문제를 풀어 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확대
수학선행 열공단 모집 (사진 = 세븐에듀 제공)
수학선행 열공단 모집 (사진 = 세븐에듀 제공)

세븐에듀는 예비고1 학생들의 올바른 수학선행 학습을 돕고자 ‘수학선행 열공단’을 무료로 모집하고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수학을 잘하고 싶은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며"세븐에듀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들의 수학 공부에 도움이 되고자 예비고1을 위한 ‘수학선행 열공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세븐에듀 수학 연구원들이 제공하는 맞춤형 수학선행 계획표를 잘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연구원들과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효과적인 수학선행 학습을 돕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