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CJ대한통운, “다같이 김치~”…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펼쳐

2019-12-08 09:00, 이복현 기자 [XML:KR:1701:물류/운송]
#CJ대한통운(000120), #김장김치나누기
경기 광주 곤지암허브서 임직원과 지역주민 80여명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전개
확대
 (사진 = CJ대한통운)
(사진 = CJ대한통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대한통운이 경기 광주 곤지암에서 지역아동센터에 전할 김장김치 담기 행사를 펼쳤다.

CJ대한통운은 지난 6일 경기 광주 소재 곤지암메가허브터미널에서 지역아동센터 및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에 전달할 ‘2019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정태영 CJ대한통운 택배부문장 외 임직원 20여명, 초월읍이장단협의회 30여명, 인근 지역 초등학교 학부모회 20여명 등 80여명의 인원이 참여해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를 손수 담갔다.

이날 행사는 경기 광주 초월읍이장단협의회가 자발적 참여 의사를 전해왔으며 이에 그동안 교통안전캠페인을 진행해왔던 광주초월·도평·선동초 학부모회도 함께했다.

CJ대한통운의 김장 행사는 11월 이래 서울, 인천, 대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총 12개 프로그램으로 전개돼왔다. 임직원 300여 명이 담근 김장김치만 무려 4000포기, 무게론 8톤이 넘는다. 이날 김장김치에 사용된 절인 배추와 양념 등 재료는 CJ나눔재단에서 마련했다.

수혜자를 특정하지 않고 독거어르신과 소외 아동 등 김장 도움이 필요한 적재적소에 따뜻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해당 지역을 담당하는 CJ대한통운 경기광주지점, 택배허브운영팀 등이 참여해 이웃 사랑을 몸소 보였다. 이들은 지역사회와 함께 직접 담근 김치를 관할 지역에 전달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매년 김장 봉사를 하면서 겨울나기를 시작한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과 협력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준비하겠다”고 이웃 사랑을 실천을 약속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