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루프홀’ 12월 5일 디지털 개봉…인간 한계 넘어서는 도전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02 15:53 KRD7
#루프홀 #디지털개봉
NSP통신- (제인앤유)
(제인앤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루프홀’이 12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루프홀’은 전쟁을 일으키는 유전자가 발견되고,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려는 자 VS 세상을 악으로 지배하려는 자의 거대한 싸움을 그린 SF 드라마다.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전쟁을 일으키는 유전자가 발견된다는 영화의 신선한 소재를 단번에 담아낸 강렬한 이미지로 눈길을 끈다.

G03-9894841702

세상을 혼란에 빠트리게 만든 강력한 원인인 인간의 유전자를 독특하고도 신비한 비주얼로 표현해 내 더욱 기대감을 더하는 ‘루프홀’의 메인포스터. 여기에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다’라는 카피는 흥미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더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전쟁을 일으키는 유전자가 발견되고, 유전자 등록을 통해 잠재적 범죄자를 추방하려는 정부의 움직임에 의해 혼란스러워진 도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평범한 인생을 살던 여대생 ‘렉시’는 유전자 등록과 동시에 낯선 자들에게 납치되고, 자신의 피가 평범한 사람들과는 다르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나아가 렉시는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원할 열쇠가 바로 자신이라는 것을 깨닫고 운명에 맞선 전쟁에 뛰어든다.

할리우드 대작 ‘아메리칸 메이드’의 프로듀서가 참여한 만큼 놀라운 비주얼과 상상 이상의 스토리로 눈길을 끄는 ‘루프홀’은 12월 5일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개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