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더 리버사이드, ‘무제한 식음료 프로모션 ’ 진행...‘갈라다이너’도 준비중

2019-11-22 15:13, 박정섭 기자 [XML:KR:1601:여행/레저]
#더 리버사이드, #호텔, #리버사이드, #식음료, #갈라다이너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호텔이 ’무제한 식음료 프로모션’과 ‘갈라다이너’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무제한 식음료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월~금 디너(19시부터 20시까지) 일식코너에서 통참치 해체쇼를 진행한다. 고객의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 또한 즐거울 수 있도록 기획된 해체쇼 이벤트는 현장에서 사시미로 즉석에서 바로 제공되며 가마살, 뱃살, 등살, 머릿살 등 다양한 고급 부위의 사미시를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여기에서 화이트와 레드 와인 2종과 지난 10월 옥토버 페스트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수제맥주 6종을 연장하여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김나리 홍보실장은 "매년 연말에 송년약속 등이 몰리다 보니 보다 여유롭게 한해를 마무리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올해는 보다 이르게 11월부터 한해동안 감사했던 지인, 비즈니스 모임들의 예약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당 호텔에서는 더욱 부담없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무제한 파티’ 컨셉으로 11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한편,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은 12월부터 한해동안 가장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인기메뉴를 한자리에 모아 제공하는 ‘갈라다이너’ 도 준비중에 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