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게임빌 엘룬, 서머너즈 워와 콜라보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20 19:44 KRD7
#게임빌 #컴투스 #엘룬 #서머너즈워

게임빌 ‘엘룬’에 서머너즈 워 인기 캐릭터 ‘아르타미엘’, ‘엘루샤’ 등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RPG ‘엘룬(Elun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 천공의 아레나’의 인기 캐릭터들이 엘룬에 등장하는 대규모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인기 상승의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인 ‘아르타미엘’과 ‘엘루샤’가 ‘엘룬’ 속 캐릭터로 등장한다.

G03-9894841702

서머너즈 워에서 몬스터의 능력치를 끌어올려주는 핵심 요소인 룬 모양의 서머너즈 워 장비 세트, 아르타미엘과 엘루샤의 전용 장비를 추가한다.

또 서머너즈 워의 성장 재화인 엔젤몬이 성장 재화로 등장한다. 글로벌 유저들에게 익숙하고 인기가 높은 캐릭터들과 게임 요소들이 등장하는 만큼 큰 폭의 인기 상승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게임성 향상에도 주력한다. 신규 차원 이벤트, 계승전 모의전 도입, 보스전 상위 단계 개방 등이 이루어진다.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로 2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매력 포인트다. ‘다크스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수준 높은 스토리가 강점으로 꼽히며, 화려한 그래픽과 높은 전략적 자유도를 갖추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