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HDC현대산업개발, 본부별로 이어가는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19-11-20 11:04 KRD7
#HDC현대산업개발(294870) #사랑나눔릴레이봉사활동 #건설사업본부 #경영관리본부 #심포니작은도서관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이 건설사업본부에 이어 경영관리본부가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이어간다.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은 사업본부별로 한 차례씩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가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NSP통신-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HDC현대산업개발 건설사업본부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HDC현대산업개발 건설사업본부 (사진=HDC현대산업개발)

먼저 지난 19일 서울시 용산구 일대에서 건설사업본부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건설사업본부 임직원들은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 봉사자, 한강로동 주민센터 담당자들과 함께 연탄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연탄을 전달했다.

활동에 참여한 건설사업본부 이정상 매니저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연말을 앞두고 이런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은 경영관리본부 임직원들이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 경영관리본부는 충남 서산시 위치한 서산 갯마을도서관에 도서 약 2000여권과 도서 관련 시설을 지원하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행사를 진행한다.

G03-9894841702

경영관리본부 한재관 매니저는 “그동안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참여해 왔다. 모처럼 아이들을 위해 의미 있는 기부 활동을 하게 돼 뜻 깊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의 올해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내역은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그리기’, ‘용산구 보육시설 아동 풋살 행사’, ‘저소득층 육아지원금 및 연탄 나눔 봉사’,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 등이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