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오픈

2019-11-08 13:48, 이복현 기자 [XML:KR:1105:인터넷/콘텐츠]
#대원미디어(048910), #닌텐도스위치, #다운로드번호스토어
대원샵에서 닌텐도 스위치 관련 100여종 다운로드 번호 판매
+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Nintendo Switch (이하 닌텐도 스위치)와 관련 소프트웨어 및 주변기기의 국내 유통에 이어서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오픈했다.

대원미디어는 자사의 공식온라인몰 대원샵에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오픈했다. 현재 대원미디어가 판매하는 다운로드 번호는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을 비롯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포켓몬스터 레츠고! 이브이 등과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이용권 및 각 게임의 추가 콘텐츠 등 100여종이다.

대원샵에서는 이를 기념해 해당 품목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금일(8일)부터 한달간 진행하며 향후 신규 타이틀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의 다운로드 번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 하반기 기대작 ▲포켓몬스터소드와 ▲포켓몬스터실드의 소프트웨어 정식 발매(15일)를 앞두고 대원샵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미리 다운로드 판매를 금일(8일)부터 시작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