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트와이스, 단체 비주얼 컴백 티저 공개..9인 9색 ‘고혹미’ 물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9-20 10:10 KRD7
#트와이스 #컴백 #단체 비주얼 #티저 #Feel Special

23일 오후 6시 새 앨범 'Feel Special' 발매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가 새 음반 콘셉트를 가늠하게 하는 컴백 비주얼 티저에 마침표를 찍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트와이스 여덟 번째 미니 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단체 비주얼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티저에는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는 아홉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G03-9894841702

반짝이는 볼드 액세서리 스타일링으로는 '특별한 무엇이 되는 순간'의 벅찬 감정을 시각화했다. 또 카메라를 응시하는 아홉 멤버의 눈망울은 '우리 모두는 각자의 이유로 특별한 무엇이 될 수 있다'는 신곡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 곡 'Feel Special'은 JYP 수장인 박진영이 트와이스와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작사, 작곡했다. 모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에 담아냈다.

이 곡은 특히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참여해 서정적 감성을 살린 트렌디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한편 데뷔부터 12연속 메가히트 도전에 나서는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트와이스 개별 티저 합본
▲트와이스 개별 티저 합본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