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커피베이,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9-19 12:33 KRD7
#커피베이 #창업박람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19일 개막한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사흘간 대전 컨벤션 센터(DCC)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최근 창업 트렌드와 유수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로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는 현장에 본사 창업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하고 일대일 맞춤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특수 상권을 포함한 상권별 특징 그리고 본사 교육 프로그램 및 운영 관리 등 예비 창업자가 실질적으로 궁금해할만한 카페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커피베이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과 운영 노하우를 알리고, 카페 창업을 위한 양질의 정보 제공을 통해 예비 창업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그간 서울 본사 사업 설명회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대전·충청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차업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G03-9894841702

한편 창업 10주년을 맞은 커피베이는 현재 전국에 약 55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