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프렌드 존’ 10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18 20:50 KRD7
#프렌드존 #개봉 #티저포스터
NSP통신- (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프렌드 존’이 10월 개봉 소식을 전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렌드 존’은 첫사랑의 설렘과 짝사랑의 짠함과 절친 케미가 만들어내는 웃음으로 가득한 완성형 로맨틱 코미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포스터는 한 발짝 떨어져 서로의 눈을 마주보는 주인공들의 풋풋훈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G03-9894841702

여사친 ‘깅’의 고백을 거절한 후 뒤늦게 사랑을 깨달아버린 ‘팜’과 남사친에게 고백을 거절당한 후 쿨하게 친구 사이를 인정한 깅은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거리를 두고 서로를 향해 있다.

두 사람 사이 ‘절대로... 고백 하지마?’라는 카피는 짝사랑남 팜의 농담을 가장한 진심과 깅의 거절 아닌 거절을 이중적 의미로 담아내 아슬아슬한 경계에 선 두 사람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프렌드 존’은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미얀마를 돌며 함께 국경도 넘지만 결코 ‘프렌드 존’은 넘지 못하는 ‘팜’의 눈물겨운 짝사랑 일대기를 통해 웃다 보면 마음이 선을 넘는 마법 같은 경험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팜 역을 맡은 나인 나팟이 ‘안녕, 나의 소녀’의 류이호와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의 왕대륙을 넘을 심멎 매력으로 새로운 국민 남사친의 등장을 알리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