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우리금융지주, 채용상담회 ‘우리금융 JOB Lounge’개최

2019-09-18 13:55, 윤하늘 기자 [XML:KR:1201:금융]
#우리금융지주(316140), #채용박람회, #금융채용, #취준생
확대
우리금융 Job Lounge 현장사진 (사진 = 우리금융지주)
우리금융 Job Lounge 현장사진 (사진 = 우리금융지주)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우리금융지주(316140)가 지난 17일 강남역 소재 카페에서 취준생과 소통하는 채용상담회 ‘우리금융 Job Lounge’를 개최했다고.

이번 채용상담회는 지난 9일부터 이틀간 사전신청을 받아 입사를 희망하는 150여명의 취준생들이 인사담당자 및 실무자들과 격의 없이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푸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 이번 채용상담회는 솔직함, 즐거움, 편안함을 동시에 줄 수 있도록 젊은이들의 거리인 강남역 소재 카페에서 됐고 인사담당자와 실무자들이 직접 알려주는 직무 상담부터 취준생들이 궁금해 하는 취업설명회까지 소통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입사 1년차 신입 직원이 참석해 나의 취업 성공기 등 취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나누고 진솔한 대화 시간을 가져 취준생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우리금융지주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23일 자정까지 우리금융 홈페이지 인재채용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사전 신청을 받아 취준생 500여명을 대상으로 27일‘우리금융 인재 Festival’을 개최한다. 우리금융 인재 Festival은 그룹사 소개와 IT직무 특강, 현장면접 등 잡페어 형식의 다채로운 내용으로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이번 채용상담회는 젊은층과의 소통을 통해 취준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의 감성과 소통방식을 고려한 새로운 방식의 채용 프로그램을 다각적으로 시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