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라이엇게임즈, 2019 LoL 올스타전 일정 및 계획 공개

2019-09-17 10:32,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라이엇게임즈, #LoL올스타전일정
12월 5~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개최
확대
 (사진 = 라이엇게임즈)
(사진 =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박준규)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의 경기 일정 및 계획을 공개했다.

올스타전은 라이엇 게임즈가 공식 개최하는 국제 e스포츠 이벤트이자 전세계 LoL 커뮤니티 및 플레이어들을 위한 축제로, 인기 선수들과 각 지역별 유명 인사 및 리그 파트너들이 함께 참여한다.

2019 올스타전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현지 시각 기준) 3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올스타전을 앞두고 약 1주일간 플레이어 투표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전세계 13개 지역별로 2명, 총 26명의 프로 선수들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참가 후보로는 지역별 서머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며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선수들이 포함되며, 소속팀이나 포지션과 관계없이 각 지역에서 가장 많이 득표한 2명의 선수가 올스타전 참가 자격을 얻는다.

플레이어들은 다른 지역의 선수에도 투표를 할 수 있지만 해외 투표 비중은 20%가 넘지 않도록 가중치가 적용된다. 투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 라이엇 게임즈가 선정한 인기 프로 선수 6명과 각 지역의 리그 파트너들도 올스타전에 초청받아 참가하게 된다. 리그 파트너는 라이엇 게임즈의 LoL 공식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를 의미한다.

더불어 올해 공개돼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규 게임 모드인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의 유명 인사들도 최초로 초청돼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올해 올스타전에서는 프로 선수들 간의 자존심을 건 대결과 재미 위주의 색다른 게임 모드들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