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황만익, 심혜진-고주원과 한솥밥..윈츠메이커와 전속 계약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9-11 10:34 KRD7
#황만익 #심혜진 #고주원 #윈츠메이커 #전속계약
NSP통신- (원츠메이커)
(원츠메이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황만익이 원츠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해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한다.

11일 원츠메이커 측은 “공연과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실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황만익과 함께 하게 됐다”며 “그가 배우로서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황만익은 연극,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G03-9894841702

특히 SBS 드라마 ’녹두꽃‘과 OCN 드라마 ’보이스‘ 시리즈 등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주목을 끌어냈다. 최근에는 공연을 마친 뮤지컬 ‘톡톡’에서 계산벽을 가진 뱅상 역으로 열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윤봉길 의사를 그린 창작 뮤지컬 ‘워치’에 ‘김구’의 진짜 모습을 감추고 ‘백정선’으로 위장하는 신사 역을 맡아 지난 10일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황만익은 오는 15일까지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과 26일 충남도청 문예회관, 10월 2일 예산 문예회관에서 잇따라 공연이 진행될 ‘워치’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한편 황만익을 새 식구로 맞은 원츠메이커에는 심혜진 송영규 김다현 고주원 장해송 서화이 김채은 등 배우들이 소속돼 활동 중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