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현대건설-키썸,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NSP통신, 최유진 기자, 2019-09-09 15:43 KRD7
#현대건설(000720) #키썸 #콜라보레이션
NSP통신

(서울=NSP통신) 최유진 기자 = 현대건설(000720)이 대한민국 대표 래퍼 키썸과 함께 노래한 ‘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 뮤직비디오를 자사 유투브 채널을 통해 9일 공개했다.

현대건설은 고유 DNA인 도전과 열정을 반영한 온라인 캠페인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Artist Collaboration) 프로젝트로 1차 ‘건설 is Challenge’ 2차 ‘ 건설 is Passion’ 를 진행한다.

그 중 첫 번째 편인 ‘건설 is Challenge’는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래퍼 키썸과 협업해 ‘Make your own Style(메이크 유어 온 스타일)’이라는 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G03-9894841702

‘Make your own style’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일상의 크고 작은 일에 끊임없이 도전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키썸은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YEAH!술(예술)’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래퍼로 특유의 맛깔스러운 통통 튀는 랩이 특징인 뮤지션이다.

현대건설 홍보실 문화홍보팀 이영주 팀장은 “대중가수와의 협업은 건설업에서는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이례적인 방식이어서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 며 “이번 키썸과의 작업은 물론 지속적으로 젊은 예술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가겠다” 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일상의 크고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30초 도전영상’ 이벤트를 연계해 젊은 세대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30초 내외의 영상과 사진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건설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블로그, 현대자동차그룹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최유진 기자 yujin.cha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