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퍼펙트맨’ 10월 초 개봉…설경구·조진웅 만남 기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23 11:00 KRD7
#퍼펙트맨 #개봉 #설경구 #조진웅
NSP통신- (쇼박스)
(쇼박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퍼펙트맨’이 오는 10월 초 개봉을 확정했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영화 ‘퍼펙트맨’은 대체 불가 연기력의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첫 번째 만남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으로 분한 설경구는 예민한 성격으로 까칠함이 폭발하는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G03-9894841702

반면 퍼펙트한 인생 반전을 꿈꾸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은 오로지 폼에 죽고 폼에 사는 철없는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NSP통신- (쇼박스)
(쇼박스)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 극과 극 두 캐릭터가 각자의 인생을 반전시킬 사망 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유쾌한 스토리와 환장의 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극한직업’을 통해 신선한 코미디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진선규가 영기의 정 쫌 많은 절친 대국 역을 맡아 웃음 포인트를 더할 예정이다.

이렇듯 ‘퍼펙트맨’은 대세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첫 번째 만남과 연기 내공 충만한 허준호, 진선규, 김사랑 등이 더해지며 퍼펙트한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