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메기’ 9월 26일 개봉…발칙한 티저예고편 공개

2019-08-16 17:45, 이복현 기자 [XML:KR:1502:영화]
#메기, #개봉일, #티저예고편
확대
 (사진 = 엣나인필름, CGV아트하우스)
(사진 = 엣나인필름, CGV아트하우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메기’가 9월 26일 개봉을 확정하고 발칙한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메기’는 한국독립영화계의 새물결 이옥섭 감독의 개성이 집약된 오리지널 필름으로 부산국제영화제 CGV아트하우스상을 수상하며 ‘비교 불가능한 색깔을 가진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예고편은 이제껏 상상해본 적 없는 19금 엑스레이 사진의 주인공을 찾는 호기심 가득한 병원 사람들의 탐정놀이로 시작한다.

도발적인 하트로 가려진 19금 엑스레이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모두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주인공 간호사 윤영과 그녀의 남자친구 성원이 사진의 주인공이 자신들이 아닐지 꽁냥꽁냥 걱정하는 모습은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때 “그건 너희꺼가 아니야”라고 말하는 친밀한 목소리가 들리고 이 목소리의 주인공이 “제 소개가 늦었네요. 저는 메기입니다”라고 자신의 정체를 밝히는 순간 갑자기 등장하는 수조안의 물고기 메기는 또 한 번 보는이의 상상력을 배가 시킨다.

‘메기’는 병원을 발칵뒤집은 19금 엑스레이사진,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싱크홀과 위험을 감지하는 특별한 메시지까지.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스타일리쉬한 영상미로 예비 힙스터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