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국지조조전 ONLINE ‘관우전(하)’ 리메이크 버전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18 11:55 KRD7
#넥슨 #삼국지조조전ONLINE #관우전 #리메이크버전

PvE 전투 콘텐츠 무장전 업데이트, 총 12단계 전투로 구성된 전략 모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 삼국지조조전 ONLINE의 연의 모드에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하고, 연의 ‘관우전(하)’ 리메이크 버전을 추가했다.

우선 연의 모드에 유저가 내린 결정에 따라 각기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이 새롭게 생긴다. 또 명장 관우 이야기를 각색한 기존 연의 관우전(하)의 스토리라인을 강화한 리메이크 버전을 도입, 새로운 관우전(하)의 일반 및 극한 모드 정복 시 백호 보옥, 두정갑, 7등급 보물 확정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군주 랭크 35부터 이용 가능한 PvE(Player vs Environment) 전투 콘텐츠 무장전을 업데이트했다. 총 12단계 전투로 구성된 무장전은 최대한 많은 대결에서 승리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모드다.

G03-9894841702

매 전투마다 장수, 보물, 효과가 무작위로 지급되며 이 중 원하는 구성을 전략적으로 선택하여 전투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무장전 업데이트로 신규 장수 효과와 전용 전장 5종도 추가됐다.

이외 기묘한 우정, 노장과 명장, 군주와 노신, 고육지계 등 신규 인연 4종을 새롭게 선보였고, 산지, 숲 지형 및 신록 결투장에서 유리한 지형 효과를 받는 산지 보조 인연 효과가 공개됐다.

넥슨은 관우전(하) 업데이트 기념 ▲연의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