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화문 디타워, 여름휴가 프로모션 시작

NSP통신, 최유진 기자, 2019-07-18 08:55 KRD7
#광화문 #디타워 #프로모션
NSP통신- (디타워)
(디타워)

(서울=NSP통신) 최유진 기자 = 광화문 디타워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광화문 로망 - 여름휴가, 디타워가 보내줄게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7일부터 8월 18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디타워 로비와 아치길에 오아시스 컨셉의 포토존이 마련된다.

스탬프 이벤트, 서베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중 디타워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스탬프 카드와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2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100% 당첨 에어볼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G03-9894841702

경품 행사를 통해 호텔 유료 멤버십, 호텔 조식 패키지, 에어팟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총 5천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스탬프 카드를 가지고 종로구 통의동 대림미술관을 방문하면 ‘하이메아욘’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미술관 유료 멤버십 등을 증정한다.
 
디타워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에 모두가 꿈꾸는 시원한 일탈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이번 기회를 통해 도심 속 여행 같은 일상을 발견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로망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최유진 기자 yujin.cha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