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클럽오디션 신규 모드 배틀로얄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24 13:15 KRD7
#한빛소프트(047080) #클럽오디션 #배틀로얄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에 새로운 모드인 배틀로얄을 선보였다.

배틀로얄 모드는 6명의 플레이어가 총 3번의 라운드를 치르면서, 매 라운드마다 점수가 하위권인 2명이 탈락한다. 최종 라운드에서 1:1 승부를 펼쳐 최후의 1인을 가린다. 탈락한 플레이어들은 더 이상 게임 조작이 불가능하고, 이후 진행되는 승부를 관전하게 된다.

또 배틀로얄 모드는 기존 모드 방식 외에 추가로 라운드마다 6가지 조건 중 하나가 랜덤하게 등장해 플레이어들을 압박한다. 입력해서는 안되는 방향키가 등장하는 ▲점프 배틀, 숨겨진 방향키가 등장하는 ▲럭키 배틀, 판정바가 서서히 사라지는 ▲디스크 하이드 배틀, 방향키 표시가 점점 사라지는 ▲키 하이드 배틀, 정해진 목표 스코어와 차이가 적을수록 상위 등수를 차지하는 ▲매치 스코어 배틀, 제시되는 판정(예: 퍼펙트)을 무조건 달성해야 하는 ▲저지 배틀 등이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클럽오디션은 오는 29일까지 신규 펫 ‘햄순이’를 기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햄순이는 귀여운 햄스터 모양의 펫으로 경험치 버프를 부여하는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기능을 갖고 있다.

아울러 클럽오디션은 매일 정오 푸시 알림을 통해 제공하는 아이템에 더해 파격적인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봄맞이 춘곤타파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럽오디션 관계자는 “유저들이 귀여운 펫과 매일매일 지급되는 추가 보상을 통해 게임을 좀 더 신나게 즐기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