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독도사랑회 청소년봉사단, 다문화가정학부모·어린이들과 과학관체험 활동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5-20 23:01 KRD7
#독도사랑회 #청소년봉사단 #다문화가정 #과천과학관 #길종성
NSP통신-다문화가정학부모 및 어린이들의 국립 과천과학관으로 문화 체험 기념사진 (독도사랑회)
다문화가정학부모 및 어린이들의 국립 과천과학관으로 문화 체험 기념사진 (독도사랑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사단법인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이사장 이운주)는 지난 18일 다문화가정학부모 및 어린이들과 국립 과천과학관으로 문화 체험 활동을 다녀왔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독도사랑회 김양신 이사, 독도학당 이정열 선생님을 비롯해 어머니봉사단과 다문화가정학부모 및 어린이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과학관 나들이에는 이사부 봉사단 30여명의 학생들이 다문화가정어린이의 멘토가 되어 과학관 이곳저곳을 안내하고 설명하며 함께 놀아주는 등 일일 지도교사로서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G03-9894841702

길종성 독도홍보관 관장은 “과학은 국가의 미래 산업으로 청소년들이 과학의 기초 원리와 이론을 직접 체험함으로서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정서함양과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고 우리 일상에 접해 있는 과학적 원리와 이론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독도사랑회는 독도학당, 독도아케데미. 이사부 봉사단. 어머니봉사단 등 다양한 봉사단을 운영하며 각종 봉사활동과 함께 독도의 소중함을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