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2019-05-16 14:47,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컴투스(078340), #사커스피리츠, #사전예약
감독 시스템, 신규 전설 캐릭터 ‘우라누스’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개발사 빅볼)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인 감독시스템의 경우 감독이 직접 플레이 중간에 개입할 수 있으며, 감독 편성 및 육성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전략적 변화를 시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새롭게 등장한 신규 전설 캐릭터 ‘우라누스’는 전설 선수 중 처음 선보이는 원거리 슈터로, 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되는 애니메이션 영상의 메인 캐릭터로 등장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신규 유저의 레벨업 달성 보상이 강화돼 신규 유저들의 초기 적응 및 정착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되며, 그동안 사커스피리츠 캐릭터 작업을 진행해온 작가들의 5주년 기념 축전을 공식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