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던파, 치킨마루 제휴…‘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2019-05-16 14:23,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넥슨, #던파, #치킨마루, #프레이이시스치킨
달콤한 맛의 ‘프레이-빠사칸허니’, 매콤한 맛의 ‘이시스-빠사칸 레드’ 등 3종 출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와 제휴를 맺고, ▲프레이-빠사칸허니 ▲이시스-빠사칸레드 ▲프레이-이시스 빠사칸 반반 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만우절 이벤트로 깜짝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던 던파 프라이시스 치킨 사업 발표에 이은 실제 제휴 프로모션으로, 올해 업데이트한 보스 몬스터 ‘프레이-이시스’의 이름이 붙여진 콜라보레이션 치킨 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30개 지정된 치킨마루 매장에서 달콤한 맛의 프레이-빠사칸허니와 매콤한 맛의 이시스-빠사칸 레드, 두 가지 맛의 프레이-이시스 빠사칸 반반 치킨을 판매하며, 메뉴 주문 시 치킨마루 제휴 쿠폰 상자를 선착순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해 적정 레벨 던전을 2회 완료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빠사칸 현미 치킨 쿠폰을 선물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