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영천별빛한우, 대구낭만 한우 숯불구이 축제 ‘인기몰이’

2019-05-15 14:44, 권민수 기자 [XML:KR:1601:여행/레저]
#영천시, #영천별빛한우, #대구낭만 한우 축제 인기몰이
대구낭만 한우축제장, ‘영천별빛한우’ 방문객 입맛 사로잡아
확대
영천시와 영천축협이 영천별빛한우를 홍보하기 위해 15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리는 대구낭만 한우 숯불구이축제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 영천시)
영천시와 영천축협이 영천별빛한우를 홍보하기 위해 15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리는 대구낭만 한우 숯불구이축제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 영천시)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영천시와 영천축협은 영천별빛한우를 홍보하기 위해 15일부터 19일까지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리는 대구낭만 한우 숯불구이축제에 참여한다.

대구 MBC에서 주최한 이 행사에는 낭만숯불구이존, 지역우수특산물 판매장, 키즈랜드, 공연장이 준비되어 있다. 빅 이벤트로 한우고기 할인 판매, 한우 시식행사, 품바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축제장에서는 고품질 한우고기를 현장에서 구매해 시식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으며 한우구이 뿐만 아니라 한우국밥, 육회비빔밥, 한우육회, 잔치국수 등 다양한 곁들이 음식도 제공된다.

특히 영천 특유의 질 좋은 영천별빛한우가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에서 큰 호응 얻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행사에서 영천의 한우농가가 정성 드려 생산한 영천별빛한우를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과 최고의 맛으로 선보일 수 있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