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버킷플레이,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출시…“6~7월경 글로벌원빌드로 해외서비스 준비 중”

2019-04-19 11:14, 이복현 기자 [XML:KR:1103:게임]
#버킷플레이, #마이리틀파라다이스, #글로벌원빌드, #해외서비스
내 손안의 휴양지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 iOS 버전 앱스토어 출시
+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가 모바일 SNG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론칭에 이어 애플 마켓에도 출시했다.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아름다운 남태평양 섬을 상속받고, 귀여운 스태프들과 함께 자신만의 특급 휴양지로 만들어가는 힐링 콘셉트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해변의 풍경을, 저녁에는 석양이 지는 낭만적인 야경을 느껴볼 수 있다.

해당 게임은 앞서 약 2주간의 플레이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캐주얼 게임 급상승 순위 4위라는 차트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최근에 도입된 랭킹시스템을 통해 상위 랭커들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 공식 페이스북 및 네이버 카페를 통해 양대 마켓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신규 유저 전원에게 상점에서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큐피트 동상과 프리미엄 패키지(50블루젬 2000골드)가 지급된다.

한편 현호진 버킷플레이 대표는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는 현재 번역작업을 하고 있다”며 “6~7월경 글로벌 원빌드 형태로 해외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다만 “원스토어 출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