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검은사막, 낚시 및 항해 숙련도 시스템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10 19:10 KRD7
#펄어비스(26375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앞으로 4주간 각종 생활 콘텐츠의 숙련도 순차적 적용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낚시 및 항해 숙련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낚시 및 항해 숙련도는 검은사막이 모험가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시스템으로 이 외에도 앞으로 4주간 각종 생활 콘텐츠의 숙련도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다.

먼저 금주 업데이트 된 낚시 숙련도는 새롭게 추가된 마노스 낚시 의상, 마노스 물빛 장신구, 재료를 모아 제작 가능한 크리오 낚시 의자 등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다. 숙련도가 오르면 새롭게 추가된 보물 등급 물고기나 고대 유적 결정 조작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진다. 보물 등급 물고기는 민물과 바다를 비롯해 특정 포인트에서 낚을 수 있으며, 각 영지의 무역 상인에게 고가에 판매 가능하다.

G03-9894841702

항해 숙련도는 마노스 항해복과 하노스 항해 장신구를 착용하고 항해 시 상승시킬 수 있다. 숙련도가 높으면 에페리아 범선 및 호위선의 능력치가 올라가며, 선박 기술 사용도 가능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낚시 및 항해 숙련도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1월 7일까지 총 4주간 ‘검은사막 생활의 달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금주에는 낚시와 항해 관련 이벤트 의뢰가 진행되며 차주에는 수렵 이벤트가 오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