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승철, ‘미스티’ OST ‘사랑은 아프다’ 링벨 음원차트 1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2-21 16:21 KRD7
#이승철 #미스티 #OST #사랑은 아프다
NSP통신- (오우엔터테인먼트)
(오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승철의 ‘사랑은 아프다’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승철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며 지난 17일 발매된 JTBC 드라마 ‘미스티’의 첫번째 OST ‘사랑은 아프다’가 국내 최대 링벨서비스인 티컬러링, 벨365 등에서 발매 후 차트 1위에 올라 정상을 지키고 있다.

또한 카카오뮤직, 소리바다 2개 음원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 상위권에 랭크돼 ‘보컬의 신’ 이승철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G03-9894841702

‘사랑은 아프다’는 슬픈 어쿠스틱 기타연주로 시작돼 중반을 지나면서 담백한 편성의 현악, 베이스, 퍼커션, 신디사이저, 키보드가 더해져 곡의 감성을 더욱 짙게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을 총괄한 음악감독 '개미'와 스타 작곡가 '김세진'의 작곡에 이승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탄생시켰다.

이승철은 이 곡 외 개미와 의기투합한 또 다른 한 곡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두 번째 OST에 대한 관심을 점점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 분)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분),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금,토 밤 11시에 방영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