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NHN엔터, 루스터티스와 파트너십 협약…모바일게임 개발

(입력) 2018-02-14 11:27
(태그) #NHN엔터테인먼트(181710), #루스터티스
❝ 루스터티스 애니메이션 기반 모바일게임 올 가을 출시 목표 ❞
+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북미 유명 미디어 기업 루스터티스(Rooster Teeth Productions)와 파트너십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루스터티스는 애니메이션·팟캐스트·유튜브 렛츠플레이· 오리지널 웹시리즈 등 다양한 미디어시리즈 제작 및 온라인 크리에이터 개발을 통해 이용자에게 멀티플랫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 기업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NHN엔터테인먼트는 루스터티스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을 제작,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루스터티스 팬들에게 모바일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루스터티스는 NHN엔터의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지역으로 영향력을 확장시킬 수 있게 됐다.

양사는 2017년 5월 NHN엔터의 인기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퀘스트’와 루스터티스의 글로벌 히트 애니메이션 ‘RWBY’의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다.

루스터티스 그레이 해독 애니메이션 총괄은 “NHN엔터와 전에도 함께 일해 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심혈을 기울여 모바일 전략 게임을 제작 중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이번 게임은 루스터티스와 NHN엔터가 긴밀히 힘을 합쳐 제작하는 작품이며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게임에 대한 많은 정보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양사는 현재 올 가을 출시를 목표로 루스터티스 애니메이션 기반의 모바일게임을 제작 중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