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골든차일드, 데뷔 앨범 커버 컷 공개...11 소년의 완벽 케미 기대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8-19 18:25 KRD7
#골든차일드 #Gol-Cha! #골차 #데뷔 #커버

2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 발매

NSP통신-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데뷔 앨범 커버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지난 18일 공식 채널 등을 통해 데뷔를 앞둔 골든차일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의 예약판매 소식과 함께 커버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골든차일드는 지난 14일 공개된 단체 콘셉트 이미지 속에서의 의상과 동일하지만 멤버 전원이 남성미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이 뚜렷한 11인의 멤버들이 보이는 케미스트리가 인상적이다.

G03-9894841702

앨범 'Gol-Cha!'는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줄임말인 '골차'에서 파생된 단어로 가요계에 첫 도전장을 내민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힘찬 각오와 당찬 포부를 표현한 의미를 담고 있다.

골든차일드만의 음악적 색깔을 확인해볼 수 있는 총 6곡의 음악이 수록된 미니 앨범은 총 120페이지 내외의 포토북과 CD, 그리고 다채로운 포토 카드, 포스터, 프레임 포토카드 등이 포함돼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한편 데뷔 전 실력파 면모를 보여주며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오는 2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또한 이날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팬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처음 무대를 공개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