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스트로, 사계절 프로젝트 완결…22일 새 앨범 ‘윈터 드림’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2-22 12:06 KRD7
#아스트로 #윈터드림 #붙잡았어야 해
NSP통신- (판타지오)
(판타지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아스트로가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Winter Dream) 발표로 사계절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아스트로는 22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윈터 드림’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윈터 드림'은 지난해 데뷔 앨범 '스프링 업'(Spring Up), 미니 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 '어텀 스토리'(Autumn story)에 이어 사계절 프로젝트를 완성시키는 겨울 스페셜 앨범이다.

G03-9894841702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안에 ‘꿈꾸는 겨울 소년들’이라는 콘셉트로 청량함과 따뜻함을 모두 담아냈다.

앨범은 청량미 가득한 아스트로만의 매력은 물론 앞으로 보여줄 아스트로의 새로운 변화와 또 다른 성장을 예고해 보여주는 타이틀 곡 ‘붙잡았어야 해’를 필두로 겨울에 내리는 눈을 솜사탕으로 비유한 ‘코튼 캔디’(Cotton Candy), 팬송 ‘유앤미’(You & Me) 등 총 3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붙잡았어야 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마음과 뒤늦은 후회의 감정을 감성적인 가사로 담아낸 노래이다.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미디움 템포의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 아스트로만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데뷔 1주년을 하루 앞둔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에 의미를 둬 모든 멤버가 작사에 참여한 팬송 ‘유앤미'(You & Me)를 수록해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아스트로는 23일 밤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26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국내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신곡 ‘붙잡았어야 해’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한편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의 방송 활동은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