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커피베이, 드라마 ‘시그널’ 제작 지원…‘치즈인더트랩’ 이어 올 해 두 번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1-26 03:07 KRD7
#커피베이 #치즈인더트랩 #시그널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올 초부터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한 공격적 마케팅으로 눈길을 끈다.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tvN 드라마 ‘시그널’의 제작을 지원한다. 화제작인 같은 방송사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 올 해 들어서만 벌써 두 번째 제작 지원인 셈이다.

NSP통신- (커피베이)
(커피베이)

‘시그널’은 우연히 발견한 무전기를 통해 과거와 현재가 소통하며 장기 미제 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판타지 추리극으로 최근 종영된 ‘응답하라 1998’의 후속작이다. 지난해 최고 히트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미생’을 연출했던 김원석 감독과 ‘싸인’, ‘유령’ 등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가 손을 잡은 작품으로 명배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이 주연을 맡아 일찍부터 기대를 받고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올 해가 시작한지 채 한 달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벌써 두 번째 드라마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된 것은 가장 효율적으로 타깃층에게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는 수단이 드라마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라며 “인기작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높아진 커피베이 브랜드 인지도를 ‘시그널’ 제작지원으로 더욱 견고하게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한편 커피베이는 미국 월마트 입점 파트너십 계약 체결로 내년 말까지는 미국 가맹사업을 본격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