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네버엔딩스토리 ‘홈플러스’ 사태…NS홈쇼핑·풀무원 수상 등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비상교육(100220, 대표 양태회)의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이 초등 자기주도 학습서 브랜드 ‘초등완자’의 학부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초등완자는 하루 3~4쪽의 구체적인 학습량을 제시, 매일 꾸준히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된 비상교육의 초등학생 전용 자기주도 학습서다.
교과서의 내용이 충실히 반영돼 있어 교과 학습에 유용하고 학습만화와 사진, 삽화들이 개념 이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체험이 진행될 교재는 2학기 초등완자 세트로, 초등학교 1, 2학년 대상의 국어·수학 2과목 세트와 3~6학년 대상 국어·수학·과학·사회 4과목 세트다.
맘앤톡은 학년별로 20명씩 총 120명의 학부모 체험자를 선발하고 지인용 교재를 포함해 1인당 초등완자 2세트씩 총 240세트를 증정한다.
체험단이 되면 약 5개월 동안 교재 평가, 홍보 활동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 종료 후, 맘앤톡은 우수 활동자 10명을 선정해 내년도 초등완자 1학기 세트(6학년은 중1 완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신청은 29일까지다. 최종 체험자는 7월 1일 맘앤톡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