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맛볼까]오뚜기, 청담미역 가자미미역국

2022-11-24 17:45, 이복현 기자 [XML:KR:2301:신상품]
#오뚜기(007310) #청담미역가자미미역국
확대
 (사진 = 오뚜기)
(사진 = 오뚜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뚜기가 쫄깃한 미역과 담백한 통가자미살을 넣은 ‘청담미역 가자미미역국’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유명 미역국 전문점 청담미역과 함께 개발한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대표 메뉴인 ‘가자미미역국’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메뉴의 핵심 요소인 조개 육수의 깊은 맛을 살리기 위해 직접 우려낸 바지락 육수를 사용했으며, 오뚜기 참기름과 들기름을 특제 비율로 배합해 청담미역의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력 보충에 탁월한 가자미와 혈관 건강에 좋은 미역도 듬뿍 담았다. 부드럽고 담백한 통가자미살을 넣어 감칠맛을 냈으며, 미역 2종을 참기름에 볶아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뚜기 ‘청담미역 가자미미역국’은 영하 40℃ 이하에서 냉동해 갓 끓인 미역국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끓는 물에 데워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5편-산업은행부산행편

 

 


[테마기획] 업앤다운↑↓

[테마기획] 금융업계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