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입어볼까]LF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

2022-09-21 17:18, 이복현 기자 [XML:KR:2301:신상품]
#LF(093050) #헤지스 #아이코닉케이블니트
확대
 (사진 = LF)
(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이번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클래식 아이템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ICONIC CABLE KNIT)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헤지스가 선보이는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정통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전통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Ivy Style)을 기본으로 한 캐주얼 패션스타일이다.

헤지스는 프레피룩을 기본으로 한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를 이번 시즌 핵심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울 90%, 캐시미어 10% 등 캐시미어 혼방 원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고 보온성이 높으며, 8가지 다양한 컬러와 90~110까지 5가지 사이즈를 운영해 40가지 옵션 중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어 장점이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커플룩부터 시밀러룩 등 자유로운 착장 연출이 가능하다.

LF 관계자는 “이번 FW시즌 런던투서울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헤지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감성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치노팬츠, 데님팬츠 등과 매치해 캐주얼룩부터 클래식한 룩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4편-CSO편

 

 


[테마기획] 업앤다운↑↓

[테마기획] 금융업계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