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써볼까]코리아나, 세니떼 해피버치 유브이 멀티밤

2022-08-02 14:53, 이복현 기자 [XML:KR:2301:신상품]
#코리아나(027050) #세니떼 #해피버치유브이멀티밤
확대
 (사진 = 코리아나화장품)
(사진 = 코리아나화장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리아나 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브랜드 ‘세니떼’가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수분 공급은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해피버치 유브이 멀티밤’을 출시했다.

세니떼 해피버치 유브이 멀티밤(11g/2만 원대)은 자연 보습 성분인 자작나무 수액에 10종 히알루론산 성분과 17종의 아미노산 성분 등 수분 보습 성분을 68% 담은 스틱형 제품이다. 수분크림을 뭉쳐 놓은 듯한 크림 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여름철 따가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스틱 안에 찬 성질의 식물 진정 성분을 담았으며 풍부한 수분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열과 함께 기화되는 원리를 이용한 내추럴 쿨링 시스템으로 피부에 청량감을 선사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올해 초 세니떼 콜라겐 리프팅 멀티밤에 이어 여름철에도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제품을 개발했다”며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타입으로 자외선 차단과 수분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4편-CSO편

 

 


[테마기획] 업앤다운↑↓

[테마기획] 금융업계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