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먹어볼까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용 육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0-14 12:56 KRD7
#오뚜기(007310) #고기리들기름막국수용육수 #고기리막국수
NSP통신- (오뚜기)
(오뚜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뚜기가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용 육수’를 출시했다.

들기름막국수는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유명 맛집 고기리막국수의 대표 메뉴로, 향긋한 들기름과 양조간장 소스에 메밀면을 비빈 뒤 김가루와 깨를 듬뿍 얹어 먹는 음식이다. 특히 매장에서 제공하는 육수를 부어 먹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랜 시간 줄 서지 않고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들기름막국수를 만들기 위해 오뚜기는 고기리막국수와 머리를 맞댔다. 특히 본점에서 제공하는 육수가 포함돼 있지 않아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용 육수’를 출시했다.

G03-9894841702

고기리 들기름막국수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메밀면과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을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냈다. 또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옛날 볶음참깨와 양조간장, 국산 김가루 등으로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1/3 정도 남은 면에 차갑게 보관해둔 육수를 취향껏 부어 먹으면 한층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고기리 들기름막국수에 육수가 함께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별도의 육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접근성이 좋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