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써볼까]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2021-03-05 14:31, 이복현 기자 [XML:KR:2301:신상품]
#아모레퍼시픽(090430) #아이오페 #프로필링트리플AHA클렌저
확대
 (사진 = 아모레퍼시픽)
(사진 =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각질은 제거하고 피부 결은 매끈하게 가꿔주는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를 출시했다.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에는 3가지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인 글라이콜릭애씨드, 씨트릭애씨드, 락틱애씨드가 아이오페 랩이 찾아낸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AHA 성분이 만들어낸 약산성의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이고 각질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를 흡착해 깨끗이 세안할 수 있다. 세안 단계에서 필링(Peeling)이 가능한 제품으로, 필링 제품 사용 후 느끼는 피부 따가움 등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10-Free 안심 처방과 로우 알러젠(Low-allergen)향으로 매일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각질과 모공 크기 감소 등 5가지 피부 지표가 나아졌음을 확인했다. 2주 사용 후 피부 결이 나아진 것도 검증했다.

제품은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아침, 저녁 세안 시 제품을 2~3회 펌핑 후 내용물을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르고 물로 헹궈내면 된다. 묵은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는 내용물을 30초 동안 얼굴에 얹어 둔 후 문지르고 씻어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