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LF 질바이질스튜어트 디즈니 캐릭터 ‘덤보’ 콜라보 라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25 16:18 KRD7
#LF(093050) #질바이질스튜어트 #디즈니캐릭터 #덤보 #콜라보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F(대표 오규식)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2021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디즈니(DISNEY)의 애니메이션 ‘아기 코끼리 덤보’의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라인을 출시한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 ▲미니마우스와의 이색 협업으로 눈길을 끈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이번 시즌에는 ▲덤보와 만났다. 덤보는 올해로 탄생 80주년을 맞는 디즈니의 대표 애니메이션 ‘아기 코끼리 덤보’ 속 주인공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은 인기 캐릭터다.

덤보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가방, 스웻셔츠, 카드홀더, 동전지갑, 무선 이어폰 케이스, 열쇠고리 등 액세서리와 의류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G03-9894841702

민트, 라벤더, 베이지 등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파스텔 색상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다채로운 색채를 활용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사회적 분위기에 봄의 활기를 더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대표 제품은 유행하는 복조리 모양에 덤보 그래픽을 입힌 ‘모모백’이다. 캔버스 원단을 사용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렸으며, 브랜드 로고를 자수로 표현해 포인트를 줬다. 가볍고 수납성이 우수한 아이템으로 숄더백과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미니멀 시대에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한 카드홀더와 동전지갑은 탄탄한 가죽 소재가 사용돼 내구성이 우수하다. 덤보에서 자주 등장하는 공을 지퍼 고리에 적용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가격은 모모백이 7만원대, 스웻셔츠가 11만원대, 카드홀더가 6만원대 등이다.

한편 질바이질스튜어트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덤보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하며, 협업 제품 구매 시 덤보 스티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