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02 10:27 KRD7
#LG생활건강(051900) #코드글로컬러 #문어 컬렉션문어지지말자 #L픽스온프라이머 #P픽싱마스카라

7월 한정판 컬렉션 출시…메이크업 지속력 높이는 프라이머와 마스카라 픽서 2종으로 구성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고, 마스크에도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재치 있게 표현했다.

문어 컬렉션의 ‘L.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적인 혜택까지 더했다.

G03-9894841702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로,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픽서 역할을 한다. 첫 메이크업처럼 속눈썹을 C컬 그대로로 강력하게 고정시키고, 풍성한 볼륨과 함께 길어지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기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마스카라 번짐이나 가루 날림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픽서 역할 뿐만 아니라 프라이머, 탑코트, 마스카라 등 올인원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 가능하며, 함께 쓸 수 있는 립&아이 리무버가 내장돼 있다.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어지지 말자’라는 위로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글로컬러는 문어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어 캐릭터 감성을 잘 살려줄 ‘윤쨔미’, ‘후니언’ 등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