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마셔볼까

해태htb, 아티제 풍미 살린 리치블랙커피·얼그레이 티라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30 12:52 KRD7
#LG생활건강(051900) #해태htb #아티제 #리치블랙커피 #얼그레이티라떼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아티제’와 협업…맛·향·감성 담은 음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인 해태htb가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아티제의 풍미를 살린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와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를 출시했다.

아티제는 숙련된 바리스타가 내린 향긋한 커피,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케이크 등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다.

NSP통신- (해태htb)
(해태htb)

해태htb는 아티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가 즐겨 찾는 프리미엄 커피와 고급 밀크티를 선보였다.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는 과테말라에서 생산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에스프레소 전용 기기에서 추출한 커피와 드립 방식으로 내린 커피를 같이 넣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는 고급 에프터눈 티카페에서 사용하는 스리랑카산 실론 홍차에 향긋한 얼그레이 향을 더한 밀크티다. 실론 홍차의 맛을 부드러운 우유와 과하지 않는 단 맛으로 조화시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코 끝을 스치는 은은한 얼그레이 향은 또다른 풍미를 자극한다.

G03-9894841702

제품 패키지에는 카페 아티제의 트랜디한 감성을 담았다. 아티제의 로고를 중심으로 커피와 티 원료를 터치가 살아있는 섬세한 드로잉으로 디자인해 아티제 특유 매장 분위기를 살렸다.

해태htb 관계자는 “카페 아티제에서 제공하는 스페셜티 커피와 프리미엄 티를 구현한 제품”이라면서 “고품질 원재료로 차별화해 프리미엄 카페의 풍미를 찾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