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베네피트, 블러셔 2종 슈가밤 미니·달라스 미니 출시

2020-03-26 09:36, 이복현 기자 [XML:KR:2301:신상품]
#베네피트, #블러셔, #슈가밤미니, #달라스미니
확대
슈가밤 미니. (사진 = 베네피트)
슈가밤 미니. (사진 = 베네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신제품 블러셔 2종 ‘슈가밤 미니 (Sugarbomb Mini)’와 ‘달라스 미니 (Dallas Mini)’를 26일 출시한다.

베네피트 슈가밤과 달라스는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재출시 요청에 힘 입어 기존 컬러와 텍스처가 모두 새롭게 리뉴얼 되어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신제품 슈가밤 미니는 피치, 로즈, 쉬머링 핑크, 소프트 플럼 등 이름처럼 달콤함이 느껴지는 4가지 컬러로 조합돼 ‘당도 100% 파우더 블러셔’라는 애칭으로 불렸다. 이 제품은 원하는 컬러만 선택해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데일리 메이크업 또는 취향에 따라 각각의 컬러를 믹스 매치하여 다양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달라스 미니는 미세한 펄 입자가 가미된 뉴트럴한 로지 브라운 컬러로 햇빛에 살짝 그을린 듯하면서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더해 내추럴한 브론즈 룩을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브론저로도 활용 가능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표현할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치크 메이크업부터 컨투어링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이번 베네피트 신제품 블러셔 ‘슈가밤 미니’와 ‘달라스 미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슈가밤 미니의 가격은 2만4000원(3.5g)이고, 달라스 미니도 2만4000원(4.5g)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