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포시 소상공인연합회, 지역경제 상생네트워크 캠페인 실시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2-07-14 10:24 KRD7
#군포시 #하은호 #소상공인연합회 #착한가격 #건전한소비

관내 소상공인 대상으로 방역 및 물가 상황에 대한 경각심 고취 활동

NSP통신-군포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이 상생네트워크 캠페인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군포시)
군포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원들이 상생네트워크 캠페인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군포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군포시는 지난 12일 군포시 엘에스로 일원에서 관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역경제 상생네트워크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연일 치솟는 물가 상황과 재유행하는 코로나19 방역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군포시와 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주성하)가 주관해 진행했다.

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 14명은 물가 안정과 건전하고 합리적인 소비 장려를 위해 군포시 엘에스로 일원에 있는 상가를 일일이 방문해 착한가격, 건전한 소비, 원산지 표시, 지역화폐 등을 홍보했다.

G03-9894841702

아울러 최근 코로나19 감염자가 다시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업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 등의 방역물품을 무료 배부하기도 했다.

주성하 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지역경제 침체가 우려돼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방역 캠페인을 기점으로 철저한 방역과 감염예방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매출이 증대되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포시 관계자는 “물가 상승에 코로나19 재유행까지 겹쳐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 근심이 큰 상황”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경제에 활력이 불어넣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