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2020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 개최

2020-10-19 15:46, 강은태 기자 [XML:KR:9105:협회]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 #오세희
+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오세희)가 오는 11월 14일과 19일 ‘2020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를 개최한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의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며,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는 오는 11월 14일 서울과 부산에서 11월 19일에는 창원에서 2020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 & 제6회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배 국제미용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메이크업 차세대 인재 발굴 및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역량을 높이는 메이크업인의 축제로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왁싱)의 4개 부문, 38개 종목에서 선수가 출전하여 소상공인부와 일반(학생)부로 나뉘어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 참가신청 기한은 10월 19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며 참가신청서를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이메일(kmakeup@kmakeup.or.kr)로 송부하면 된다.

또 시상내역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국회의장상, 국회의원상, 소상공인연합회장상,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상, 대학교총장상, 단체장상, 유명 뷰티크리에이터가 시상하는 특별상이 준비돼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방역 원칙을 준수해 시행되며 참가 선수는 해당종목 시간에 맞춰 출전하면 된다. 시상식은 우수작품 시상으로 11월 27일에 별도 개최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