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배동욱 소공연 회장, 직무집행정지가처분 재판부에 심문기일 변경 신청

2020-07-23 11:50, 강은태 기자 [XML:KR:9105:협회]
#배동욱 #소공연 #직무집행정지가처분 #김선희 #김임용
확대
김선희 사단법인한국이용사회중앙회 회장이 MBC 취재 기자와 배 회장의 춤판 논란에 대해 인터뷰하고 있다. (사진 = 강은태 기자)
김선희 사단법인한국이용사회중앙회 회장이 MBC 취재 기자와 배 회장의 춤판 논란에 대해 인터뷰하고 있다. (사진 =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배동욱 소상공인연합회(이하 소공연) 중앙회장이 김선희 사단법인한국이용사회중앙회 회장이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한 배 회장의 직무집행정지가처분 소송 재판부(서울중앙지법 제50민사부)에 지난 20일 심문기일 변경신청서를 제출했다.

앞서 재판부인 서울중앙지법 제50민사부는 김 회장이 제기한 배 회장에 대한 회장 직무집행정지가처분 심리를 7월 24일 오후 5시 서울중앙지방법원 동관 제358호 법정에서 개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배 회장이 해당 재판부에 심문기일 변경요청서를 제출함으로 심문기일은 오는 8월 14일 오후 3시 30분 서울중앙지방법원 동관 제358호 법정으로 변경됐다.

이와 관련 김선희 한국이용사회중앙회장은 “회장 자격에 문제가 있다면 소상공인연합회 정상화를 위해 배 회장은 즉시 소공연 회장 직을 내려놓는 것이 마땅하다”고 말했다.

 

+
확대
 (사진 = 대법원 사건검색 캡쳐)
(사진 = 대법원 사건검색 캡쳐)

한편 김임용 소공연 수석부회장이 주도하고 있는 소공연 비대위는 22일 오후 6시 서울 모처에서 제2차 회의를 개최하고 소공연 정회원인 김선희 한국이용사회중앙회장이 제기한 배 회장에 대한 직무집행정지가처분 소송에 힘을 더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